"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노원 스시웨이 가격 및 주차안내

스시웨이 노원점

 

▲내돈 내고 내가 쓰는 맛평가 이야기

 

얼마전 노원역 근처에 있는 스시웨이에 다녀왔어요. 간김에 겸사 겸사 전체 메뉴, 가격 그리고 주차비 등등 유용한 정보를 담아왔어요. 방문 전에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글은 식당에 다녀온 저의 일상을 소개하는 곳이에요. 업체 후원 따윈 1도 없이! 제 돈 내고 제가 쓰는 이야기랍니다. 그럼 스시웨이 노원점! 자세한 방문후기는 아래서 만나 볼께요~.

 

 

 

 

 

스시웨이 노원점을 만나다.
따뜻한 느낌의 목조 인테리어
"프라이빗한 칸막이 구조 좋아요!"

노원 스시웨이 입구

 

▲일식집 기분을 내주는 목조인테리어

 

노원구 미산빌딩 2층에 있는 식당 외관이에요. 실내 사진을 몇장 찍어두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막 사진을 찍기에는 실례가 될 것 같아서 밖에서 한장만 찍어봤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따뜻한 느낌의 목조 인테리어에요. 일식집 느낌이 확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실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꼼꼼히 설치된 칸막이 였어요. 물론 사람들이 완벽히 차단되는 것은 아니에요. 또한 주변 소리도 당연히 넘어오지요. 그럼에도 칸막이를 통해서 안정적이고 프라이빗한 느낌을 충분히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6가지 대표메뉴와 영업시간 소개

스시웨이 메뉴

 

스시웨이 차림표

 

▲런치, 코스정식A의 가격 및 구성이 좋다.

 

가게 입구에는 대표 메뉴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코스정식A, B, 스페셜정식, 스시웨이 정식, 런치메뉴, 어린이 초밥 등 6가지가 나와있네요. 저는 종종 방문하면서 런치 또는 코스A를 주로 먹었어요. 두가지 정식의 차이점은 튀김에 있어요. 생대하튀김 이냐? 야채튀김이냐? 물론 생대하가 맛있긴 하지만 야채튀김도 맛있어요. 오늘은 저녁에 방문해서 코스A를 주문했지요.

 

 

참고로 위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영업시간은 낮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 30분까지에요. 마지막 주문은 저녁 9시에 마감되요.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 낮 3시 30분 ~ 5시까지구요. 주말 및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운영한다고 되어 있네요. 그러고 보니 쉬는 날이 연중무휴로 영업하는 것 같네요.

 

 

 

전체 메뉴 소개!
간편하게 코스정식A를 주문했어요.

노원 스시웨이 메뉴

 

노원 스시웨이 코스메뉴

 

노원 스시웨이 세부메뉴

 

▲회덮밥 맛있어요! 부족할때 하나 시키면 굿!

 

자리 앉으면 테이블 위에 전체 차림표가 있어요. 왼쪽에는 코스메뉴가 오른쪽에는 세부메뉴가 소개되어 있지요. 이전에 세부메뉴에서 회덮밥을 주문한 적이 있어요. 넉넉한 채소위에 새콤한 초장(?)을 비비니 참 괜찮았던 것 같아요. 2~4인이서 방문했을때 하나 정도 시켜 놓으면 식탁위도 풍족해보이고 배도 채워주고 좋았어요~.

 

물론 정식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스프, 우동, 샐러드 등이 함께 나와서 배가 부족하지는 않아요. 오늘따라 든든히 먹고 싶거나 다양하게 먹고 싶을때 주문하면 알맞은 것 같아요.

 

 

 

 

 

코스정식A 애피타이저
우롱차/스프/샐러드 등등

우롱차

 

스프

 

샐러드

 

▲스프와 샐러드 그리고 우롱차

 

겨울에는 시원한 물 말고 따뜻한 우롱차(?)를 주네요. 정확히 우롱차인지는 모르겠지만! 보리차 색깔의 물! 따로 설명 안드려도 대충 아시겠죠? 작년 여름에 갔을때는 시원한 물을 주셨던 것 같네요.

 

 

 

초생강/단무지/와사비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 2캔!

초생강

 

와사비

 

칠성사이다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 잘마셨습니다 : )

 

그리고 속을 채워줄 스프와 샐러드가 나와요. 초생강과 단무지는 잘 먹지 않지만 접시에 담아봤어요. 개인적으로 와사비모양이 이쁜 것 같네요. 이것 저것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하..? 제가 뭐 사이다 서비스로 주신다고 글 잘써드리고 업체 홍보해드리는 블로거로 보이셨나요!? 사람 보는 눈이 정확하시네요.. 이런거 하나하나 정말 감사히 잘 마십니다. : )

 

 

 

 

 

코스정식A 1차 세팅
초밥 6PCS, 우동, 매운탕 서비스!

갈릭직화초밥

 

갈릭초밥

 

▲처음 나오는 초밥이 제일 맛있어요 : )

 

주문했던 코스정식A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가장 처음에는 광어(?) 위에 갈릭맛이 나는 크림소스를 얹은 초밥이 나와요. 여기에 토치로 사시미와 소스를 직화로 구워주시는데요. 부드러운 크림와 갈릭향이 쫙 퍼지면서 정말 맛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밥이기도 해요. 초밥은 한사람당 1개씩 나와요. 저희는 코스정식 4개를 주문해서 4개의 초밥이 나왔네요.

 

 

 

왼쪽위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소고기, 소라, 참치, 광어, 도미

스시웨이 코스정식A

 

도미초밥

 

▲길고 도톰한 도미 초밥

 

소고기초밥

 

▲무난무난한 소고기 초밥

 

참치초밥

 

▲부위는 모르지만 어쨌든 참치초밥

 

광어초밥

 

▲언제 먹어도 맛있는 광어초밥

 

맨처음 갈릭광어초밥(?) 1피스가 나오고 그 다음 판위에 5가지 초밥이 나와요. 소고기, 소라, 참치, 광어, 도미 5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밥을 보시면 밥이 적고 네타(초밥위의 생선회)가 크고 길어요. 지금보니 밥을 둘둘 말고도 남겠네요. 깜빡하고 소라초밥은 못찍었네요. 여튼 총 6피스를 먹고나면 중간에 우동이 나와요.

 

 

 

우동과 서비스로 주신 매운탕

우동

 

매운탕

 

▲우동과 매운탕 익숙한 그 맛이에요. 쏘~ 쏘~

 

초밥 6개.. 먹다보니 금방이더라구요. 다 먹고 나서 다음 초밥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으니 우동이 나왔어요. 그리고 덤으로 매운탕까지! "어.. 이거 주문한 적 없는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라고 하시네요. 전에 사이다도 주셨었는데.. 괜히 파워블로거지 같은 느낌을 뿜뿜해서 그런건 아닌지 제가 너무 죄송했어요.

 

평소 블로그에는 몰래 찍고 몰래 후기 남기고 그랬는데.. 초밥집은 사진을 찍는 중에 계속 메뉴가 나오다보니 사장님이 보시고 더 주신 것 아닌가 싶더라구요. 제 착각이면 좋겠지만 한편으로 받으면서도 뭔가 죄송스럽고 그랬어요.

 

 

뭐 그래도 후기는 이어져야겠죠! 우동은 평범했어요. 평소에 익히 먹던 그맛 그대로 였어요. 제가 입맛이 평범에해 잘 모르는 걸 수도 있지만! 제 입맛에는 익숙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매운탕도 감사히 잘 먹었어요. 잘 먹은 것과 별개로 맛은 우리내 알던 그 맛입니다. 그 있잖아요~. 얼큰하고 칼칼하고 시원한 그 맛이요. : )

 

 

 

 

 

코스정식A 2차 세팅
초밥 6PCS, 생대하튀김, 후식(음료)

코스정식A 스시웨이

 

▲생연어, 익힌연어, 대왕오징어, 간장새우,

감태초밥과 갈릭초밥(?)

 

오징어초밥

 

▲갈릭초밥(?) 설명을 들었는데 까먹음..

 

감태초밥

 

▲알록달록한 맛! 감태초밥

 

간장새우초밥

 

▲맛 치트키! (간)장새우 초밥

 

익힌연어초밥

 

▲구운 연어 초밥

 

대왕오징어초밥

 

▲대왕오징어 초밥(?)이였던 것 같아요.

 

생연어초밥

 

▲양파와 갈릭이 올라간 생연어 초밥

 

2차 세팅에 나온 초밥은 총 6가지에요. 사장님께서 직접 설명해주시는데요. 생연어, 구운연어, 대왕오징어, 간장새우, 감태초밥 이렇게 5가지와 1가지 더 있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위 사진에서 갈릭초밥(?), 대왕오징어 초밥(?) 이라고 써놓은 두녀석이 어떤건지 헷갈리네요.

 

 

초밥에 대해서 잘 모른다보니 중구난방이네요. 대충 광어, 연어, 도미 정도만 눈짐작으로 골라먹는 일반인 수준이거든요. 전체적으로 특출나게 맛있다! 라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네타가 커서 나쁘지 않았아요. 이렇게 총 12가지 초밥을 드시고 계시면 중간에 튀김이 나와요.

 

 

 

생대하 튀김과 후식(음료)

생대하튀김

 

대하튀김

 

새우튀김

 

매실음료

 

▲후식은 단호박주스 or 매실음료 中 택 1

 

2차 세팅 초밥을 먹다보면 중간에 생대하튀김이 나와요. 사진은 뭔가 작게 나왔네요. 실제로는 훨씬 커요. 속살은 무척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식감이 참 좋았어요. 집에서 새우튀김 자주 해먹는데 이 맛을 내기 참어렵네요. 참고로 런치세트를 드시면 생대하대신에 야채튀김으로 나와요.

 

 

튀김을 드시고 식사를 끝내고 앉아계시면 직원분께서 후식은 무엇을 할지 물어보세요. 단호박주스와 매실음료 두가지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항상 매실주스만 마셔서 단호박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입가심을 하시고 옷을 챙겨서 자리를 일어났어요.

 

 

 

나가는 길에 발견한 밀실룸

스시웨이 밀실룸

 

▲가족끼리 오붓한 식사를 원한다면..

 

계산을 마치고 가게 입구를 나와보니 반대편에 밀실룸이 있는걸 알게됐어요. 가족분끼리 조용히 식사를 하신다거나 작은 이벤트가 있을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주차방식 및 무료주차 안내

노원 스시웨이 주차

 

▲스시웨이 주차장 :: 로드뷰 참조

 

우측에 붉은 건물이 스시웨이 주차장이에요. 이곳에 주차하고 식사하시면 2시간 무료에요. 다만 보시는 것처럼 주차장이 조금 협소하죠. 그래서 만차인 경우가 많아요. 이때는 왼쪽 도로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요. 노원구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이거든요.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식사를 하시면 스시웨이에서 1시간 주차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그 이상은 주차료를 내야하구요. 하지만 저녁에는 공영주차장 관리아저씨가 퇴근하시니.. 사실상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대략 6시 전후로 퇴근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녁에 차타고 방문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원 스시웨이 방문후기는 여기까지에요. 앞으로도 미리 방문하고, 이곳저곳 꼼꼼히 살펴봐서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리뷰를 남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시웨이 노원점 찾아가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20.4.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네비게이션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374

 

대중교통

노원역 7호선 5번출구에서 도보 4분

 

영업시간

평일, 토일, 공휴일 11:30 ~ 22:30

※Break time 평일만! 15:30 ~ 17:00

 

주차안내

※상기 주차방식 및 무료주차 참고

 

전화번호

02-935-3774

 

 

 

유익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려요.

여러분의 응원은 큰힘이 됩니다! : )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