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아일랜드캐슬 근처 맛집 :: 늘봄 육개장&쭈꾸미

의정부 육개장 맛집

 

▲의정부 아일랜드캐슬 근처 맛집 추천!

 

의정부 아일랜드 캐슬은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워터파크에요. 2009년 완공이였는데.. 사정이 생겨서 2018년에 개장했죠. 다행이 요즘은 여름철에 놀러오시는 분들이 꽤 많아요. 뭐 그게 중요한 게 아니고! 사람이 모이면 뭐부터 찾습니까? 맛집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오늘 의정부 아일랜드캐슬 근처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에서 실컷 노시다가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기 바래요. 아 참! 저는 아일랜드 캐슬이 한눈에 보이는 곳에 거주하는 의정부 현지인이랍니다. 의정부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이니 믿고 가보셔도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늘봄 육개장 & 주꾸미
외관 및 실내 살펴보기

늘봄 육개장 쭈꾸미

 

늘봄 육개장&쭈꾸미

 

▲상호명 :: 늘봄 육개장&쭈꾸미

 

그러고보니 음식점 이름도 알려드리지 않았네요. 상호는 늘봄 육개장&쭈꾸미에요. 사실 주꾸미가 옳은 표현이지만 저도 쭈꾸미가 익수하네요. 뭐,, 중요한건 그게 아니니까요. 건물 외관이에요. 1층이 육개장집이고 2층은 중식집이에요.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어서 참 좋았어요.

 

 

 

 

 

▲넓은 공간 및 칸막이가 있어서 좋아요.

 

사실 건물 외관은 평범한 편인데요. 건물 내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좋았어요. 흔히 생각하는 푸근한 국밥집과는 다르게 무척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이죠. 그도 그럴것이 육개장과 함께 쭈꾸미도 함께 하는 곳이니까요. 개인적으로 칸막이가 잘 되어 있어서 맘편히 식사하기 좋았어요.

 

 

 

 

 

방문전 영업시간은
참고해야 좋을 것 같아요!

 

 

▲알쏭달쏭(?) 영업시간.. 방문전 확인필수!

 

방문전에 영업시간을 꼭 확인해보세요. 기본적으로 오전 11시 오픈, 오후 10시 마감으로 되어 있어요. 그러나! 화, 수, 목, 금요일은 오후 5시 30분에 마감한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아마도.. 제가 방문한 시기가 바로 옆에 아일랜드캐슬 워터파크 성수기가 아니라서 그런게 아닐가 싶어요.

 

 

 

비수기에는 워터파크 손님이 적어서 운영시간을 단축하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여름철 성수기가 되면 영업시간이 늘어나거나 바뀔 수 있으니 방문 전 필히!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늘봄 육개장&주꾸미 차림표

 

▲방문전 메뉴를 확인해보세요.

 

메뉴는 사진과 같아요. 철판 주꾸미, 불고기정식이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피자와 돈까스같은 사이드 메뉴도 있어서 가족끼리 함께 오기 좋아보였어요.

 

 

식사메뉴는 육개장이 있는데요. 저는 육개장과 매운육개장을 주문했어요. 매운육개장은 처음은 괜찮은데 먹을 수록 땀을 뻘뻘 흘리게 되는 정도였어요.

 

 

 

 

 

진하고 푸짐한 육개장

 

 

 

 

▲진하고 푸짐한 것이.. 맘에 쏙 들었습니다.

 

주문한 육개장이 나왔어요.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숟가락이 잠길 정도도 그릇이 상당히 큼지막해요. 그만큼 양도 무척 많아요. 밥 한공기 반을 말아도 국물이 넉넉할 정도로 양이 많아요. 나 좀 먹는다! 하는 분이라면 두분이서 공기밥 하나를 추가로 시켜서 반반씩 말아 드시면 정말 배터지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반찬을 소개해 드릴께요.

 

 

 

 

▲시원 새콤한 깍두기가 제 맛이랍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부추무침, 깍두기, 어묵볶음이 반찬으로 나왔어요. 이날 어묵볶음은 물기가 없어서 제 입맛에는 뻣뻣? 퍽퍽?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깍두기와 부추무침은 정말 좋았어요. 깍두기는 제가 좋아하는 시원 새콤한 석박지의 그것과 무척 비슷했고 부추무침은 국밥 위에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 그래서 맛이 어땠냐면요..

 

 

 

 

▲시원 새콤한 깍두기가 제 맛이였어요.

 

맛이야 뭐 두말할 필요 없죠. 제 블로그 "내 입맛 발자취"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두 내돈 내고 내가 사먹은 이야기 뿐이에요. 식당 사장님께도 말씀안하고 몰래 올리죠. 그 중에 진짜 맛집은 맛있다는 표현을 자주써요. 반대로 별로인 집은.. 맛있다는 표현 자체를 쓰지 않죠.. 대충 사진올리고 색이 어떤지, 양은 많은지 등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면에서 볼때 늘봄 쭈꾸미&육개장의 육개장 맛은 정말 맛있네요. 물론 가격이 8천원으로 소폭 비싼 느낌이지만 전혀 아깝지 않아요. 육향이 풍부하니, 고사리 식감이 느껴지니.. 모호하고 뜬구름 잡는 말은 하지 않을께요. 맛있는 집은 『그냥 맛있다』 이것 하나로 충분하니까요.

 

 

 

 

 

늘봄 쭈꾸미&육개장 찾아오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20.2.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클릭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주소

경기 의정부시 장곡로 48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방문전 확인필요)

※ 주차가능

 

전화번호

031-872-1598

 

 

 

 

 

유익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려요.

여러분의 응원은 큰힘이 됩니다! : )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