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의정부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 장어 1kg 가격 29000원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장어 1kg 가격이 29,000원이라고?

 

간만에 장어를 먹고 왔어요. 요즘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데..ㅠ 장어가 1kg에 29,000원이니! 저렴한 가격에 혹해서 다녀왔어요. 가격이 착해서 갔지만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정말 놀랐던 곳이에요. 의정부에 있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이라는 곳인데요. 본점은 따로 있고 이곳은 분점인 것 같았어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글을 통해서 만나볼께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영업시간 그리고 주차장

의정부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주차장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영업시간

 

▲주차장이 있어서 차타고 오기 좋음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의정부점은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이 넉넉한 것은 아니지만 부족하지 않고 가게 크기에 딱 알맞아요. 주차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어보이네요.

 

 

주차요원분도 있어서 주차하는데 어려움도 없었어요. 가게에 들어서면서 영업시간이 보여서 찍어봤어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최근에 개업해서 깔끔했어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실내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의정부점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식당

 

▲최근에 개업하여 깔끔한 흔적이 인상적

 

실내모습을 찍어봤어요. 개업한지 얼마안되서 전체적으로 무척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실내는 테이블도 꽤 많아서.. 요즘 같은 연말이나 곧 있을 연초에 회식을 하기에 좋아보였어요.

 

 

 

 

▲냄새방지를 위해 비닐팩 요청하시길!

 

숯불 장어구이라서 연기가 발생하죠. 이 경우 옷에 냄새가 배서 속상한 경우가 있는데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대형비닐백을 주시니 꼭 참고하시기 바래요. 보니까 말안해도 그냥 가져다 주시는 분위기였어요.

 

 

 

 

 

 

 

 

 

장어 가격은 변동 될 수 있어요.

장어 1kg 가격

 

▲1인당 상차림비가 있었어요.

 

장어가격은 시세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어요. 저는 미리 다른분들 후기를 찾아보고 갔는데요. 한달전에 다녀온 블로그에도 1kg 29000원이였는데.. 제가 갔을때도 동일한 가격이였어요. 민물장어가 그렇듯이 1kg은 생물 기준이고 손질하면 무게가 적어지죠. 실중량은 500g 정도라고 하네요. 보통 700g 정도로 알았는데.. 뭐 그래도 가격은 저렴한 것 같아요.

 

 

 

장어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이곳은 상차림비가 있어요. 성인은 1인당 3천원, 8세이상 초등학생은 1000원이에요. 대신에 야채는 셀프코너에서 계속 먹을 수 있어서 괜찮다고 생각됐어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메뉴

 

▲사진출처 :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네이버플레이스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메뉴에요. 저희는 두명이서 장어 1kg, 장어탕, 공기밥 2개, 소주 1병을 주문했어요. 장어탕 포장은 포장비가 있어서 그런가요?? 2천원 가격이 더 오르네요. 아! 그리고 당연히 장어는 국내산 민물장어에요.

 

 

 

 

 

 

 

 

 

음식 세팅이 정말 빨랐어요.

숯불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밑반찬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니 얼마 지나지 않아서 금세 숯불이 나왔어요. 이어서 기본 밑반찬이 나왔고요. 상추, 깻잎장아찌, 양파절임, 생강채, 마늘, 쌈장이 있네요. 드시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더라구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셀프코너

 

 

 

▲깻잎만 3번은 추가해서 먹은 듯...

 

셀프코너에서는 기본 밑반찬에 없던 녀석들로만 골라갔어요. 쌈무, 겉절이, 부추절임 그리고 고추 몇개만 챙겨갔어요. 느끼한 장어에 궁합이 좋은 생강채가 넉넉히 있어서 좋았어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손질장어

 

▲알맞은 온도에서 숙성중인 손질장어들

 

셀프코너 옆에는 미리 손질된 장어들이 대기하고 있어요. 알맞은 온도에서 냉장숙성 중이라고 적혀있네요. 무게 단위를 보니까 0.5kg 단위로도 주문이 가능한 것 같았어요.

 

 

0.5kg이면 손질장어 한마리가 나오더라구요. 주문하고 장어가 순식간에 나오길래 궁금했는데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모든 장어는 직접 구워주세요.
양념장어는 요청시 해주세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장어구이

 

숯불장어구이

 

▲장어 소금구이.. 다음에 오면 양념구이도!

 

제가 가장 좋았던 점은 모든 장어를 직접 구워주세요. 단체회식 오면 바쁘실 것 같다고 얘기하니 그럴때는 남은 테이블에서 돌아가며 장어를 구워서 끊기지 않도록 해주신데요. 장어먹으러 많이 다닌건 아니지만.. 장어가 끊기지 않도록 직접 구워주시는 곳은 처음인 것 같아요. 서비스가 정말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양념장어를 요청하시면 즉석에서 양념을 발라가며 구워주신데요. 저희는 그냥 소금구이 장어를 먹었는데 다음에 오면 양념구이 장어를 먹어보려고요. 아! 장어는 1kg에 손질장어 2마리가 나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장어탕

 

장어탕

 

▲장어탕, 된장찌개 같은 값..! 여러분의 선택은?

 

주문한 장어탕이에요. 이미 절반쯤 먹고 찍어서 양이 줄었네요. 뚝배기에 담겨서 나오는데요. 철판위에 올려두면 먹는 동안 계속 끓고 있어요. 맛은 추어탕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같은 값에 된장찌개보다는 이왕이면 장어탕이 좋아보여서 시켰어요. 가격도 착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소주

 

▲운 좋은 소주 1+1 행사

 

먹는김에 간단히 소주 한병을 주문했는데.. 연말이라서 그런지 1+1행사 중이였어요. 운전을 해야해서 한명이서 마셔야 했는데.. 괜히 소주한테 미안해지네요. 남은 소주는 챙겨갔어요.

 

 

 

 

 

 

 

 

 

장어 맛있게 먹는 방법??

장어소금구이

 

장어구이

 

 

장어 상추

 

장어 깻잎

 

▲장어, 생강 그리고 깻잎장아찌쌈

 

바다장어와 다르게 민물장어는 기름기가 많아요. 고소한 기름 덕분에 풍미와 감칠맛이 좋긴하지만 많이 먹으면 느끼한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느끼한 맛을 잡아줄 수 있는 음식과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 개운한 생강과 장어를 깻잎에 싸먹는게 좋더라구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포장

 

▲민물장어 포장 안내

 

둘이서 장어를 먹고 45,000원이 나왔어요. 평소 가던 집이였으면 한 6~7만원 나왔을 것 같은데 비교적 저렴하게 먹은 것 같아요. 계산하고 나올때 보니 포장도 되는 것 같아요. 상차림비 없이 저렴하게 장어만 포장해서 집에서 구워 먹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풍천민물장어 이억집 의정부점
주소 / 영업시간 / 전화번호

지도 크게 보기
2019.12.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네비게이션 주소

의정부시 동일로 156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31-872-0592

 

 

 

유익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릴께요~!

여러분의 응원은 큰힘이 됩니다!! : )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