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의정부 자연별곡 가격 및 특선메뉴 :: 알아야 맛있다!

의정부 자연별곡

 

▲의정부 자연별곡 미리보고 가실래예?

 

의정부 자연별곡에 다녀왔어요. 자연별곡같은 한식테마 뷔페가 생겨난지 3~4년 됐나요? 당시에는 참 생소했었죠. 요즘은 부모님이랑 한끼식사로 편히 다녀오기에 괜찮은 브랜드로 자리잡은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자연별곡! 그냥 가면 안된다는 사실 아시나요? 자연별곡에는 평일과 주말 그리고 점심과 저녁에 따라서 제공되는 특선메뉴가 달라요! 때문에 미리 알고가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그러면 의정부 자연별곡의 특선메뉴는 뭐가 있는지? 가격대는 얼마인지? 아래 후기를 통해서 만나보세요~!

 

 

 

 

 

 

 

 

 

의정부 자연별곡 위치안내

의정부 자연별곡 위치

 

▲의정부 자연별곡 위치 안내

 

먼저 의정부 자연별곡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의정부역 2번출구를 나오시면 센트럴타워라는 큰 건물이 보여요. 이곳은 의정부 CGV(태흥)부터 음식점, 사우나 등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멀티플렉스 공간이에요.

 

바로 이 의정부 센트럴타워 8층에 가시면 자연별곡을 만날 수 있어요. 같은 층에는 애슐리와 수사라는 해산물 뷔페도 있지요. 위 3곳 모두 CJ에서 운영하는 곳이니 한곳에 있어도 이상할게 없지요~. 아! 참고로 지하에 주차장도 있어요. 식사시 주차비도 무료랍니다. 주차관련 내용은 마지막에 안내해드릴께요~!

 

 

 

 

 

 

 

 

 

의정부 자연별곡 궁금증!!
영업시간/예약여부/가격안내

자연별곡 영업시간

 

▲자연별곡 영업시간 및 가격에 대해

 

의정부 자연별곡 영업시간이 나와있네요. 자연별곡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30분이에요. 샐러드바 음식 21시에 마감된다고 작은 안내문구도 덧붙여 있네요. 너무 늦게만 가지 않는다면 문제될건 없어보이네요!

 

 

가격은 평일 점심 13,900원이고 나머지 저녁, 공휴일, 주말은 모두 19,900원이네요. 36개월 이상 미취학아동은 7,900원! 초등학생은 9,900원이에요. 중고등생은 성인가격이지요. 그리고 예약이 가능한지 궁금하실분도 계실 것 같아요. 위 사진에서 보다시피 예약도 가능하답니다. 수사, 자연별곡, 애슐리 모두 예약이 가능하니 이용시 참고하시면 참 좋겠죠! : )

 

 

 

 

 

 

 

 

 

의정부 자연별곡 특선메뉴!
자연별곡 가기전 꼭 확인해요!!

자연별곡 예약

 

자연별곡 평일메뉴

 

▲양념돼지갈비와 간장게장

 

양념돼지갈비는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오직! 저녁에만 드실 수 있어요. 돼지갈비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먹을줄아는데.. 점심타임에 가서 맛볼 수 없었어요. 옆에는 간장게장이에요. 간장게장은 평일에 오시면 저녁, 점심 언제든 맘껏 드실 수 있어요. 주말에는 없다는게 조금 아쉽긴하지만! 주말에는 간장게장 대신에 양념게장이 준비되니 다행이에요. : )

 

 

 

자연별곡 주말메뉴

 

▲자연별곡 특선메뉴 상세안내!

 

특선메뉴 안내가 잘 나와있네요. 글씨가 잘 안보이실까봐 옆에 크게 따로 적어두었어요! 왼쪽은 평일과 주말에 나오는 점심메뉴에요. 수제 떡갈비, 간장게장, 오징어불고기, 오리구이, 버섯들깨탕, 연잎밥이 있네요. 이중에서 녹색으로 표기한 간장게장, 버섯들깨탕, 연잎밥은 저녁까지 하루종일 제공되는 메뉴에요.

 

 

 

오른쪽은 저녁 및 주말메뉴인데요. 양념게장, 갈매기살구이, 통새우구이, 양념돼지갈비, 육회시리즈가 나와요. 이처럼 다양한 특선메뉴가 제공되는데요. 원하는 메뉴가 있다면 시간대를 조절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래서 알고먹어야 더 맛있는 자연별곡이라니까요? : )

 

 

 

 

 

 

 

 

 

자연별곡 의정부 실내 살펴보기

의정부 자연별곡 실내

 

의정부 자연별곡 후기

 

자연별곡 아기테이블

 

▲아이와 함께와도 걱정 없겠지유?

 

실내는 어떠신가요? 제가 방문한 평일점심인데요. 대기업에서 운영해서 그런걸까요? 직원분들께서 청결에 신경쓰시는게 한눈에 느껴질정도로 깔끔했어요. 입구에 있는 작은 연못 인테리어도 이쁘고 첫인상이 좋았어요. 무엇보다 영유아를 위한 바퀴가 달린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와도 좋아보여요. 실제로 아이와 함께오신 분들도 계셨지요.

 

 

 

자연별곡 저녁메뉴

 

▲평일 저녁, 주말에 오면 드실 수 있는 메뉴

 

제가 이용한 평일점심에는 없는 메뉴들이군요. 우리나라 사람중에 양념돼지갈비 싫어하는 분이 계실까요? 다음에는 저녁시간대에 맞춰서 양념돼지갈비를 실컷 뜯어보고 싶네요. 그 외에도 새우구이, 갈매기살 구이, 육회 등등.. 점심에 비해서 비싸(?)보이는 메뉴들이 많이 있네요.

 

 

 

 

 

 

 

 

 

자연별곡 메뉴들 살펴보기!

자연별곡 점심메뉴

 

▲김치전과 오리구이가 괜찮았어요.

 

평일 점심 특선메뉴인 오리구이와 오징어불고기가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훈제오리구이는 별로지만 생오리로스구이는 참 좋아해요. 위 오리구이는 생오리로스라서 괜찮았어요. 옆에는 오징어불고기가 있는데요. 생각보다 아쉬웠어요. 그치만 제일 왼쪽에 있는 김치전이 진짜 기가막혔죠! 덕분에 아쉬운 마음이 조금 사라졌어요. 김치전 추천드려요~!

 

 

 

자연별곡 오징어불고기

 

자연별곡 잡채

 

▲하나씩 집어먹을 만한 메뉴들

 

이 곳은 튀김과 분식이 있어요. 뜬금 없지만 떡볶이와 토마토 파스타가 있어요. 아참! 잡채! 잡채가 있어요. 뷔페오면 잡채를 찾는 분들이 항상 계시더라구요. 저도 한움큼 집어왔지요. 꽤나 맛있어요~.

 

 

 

자연별곡 스프

 

▲식전에 드시기 좋은 스프류

 

식전에 간단히 속을 데워줄 메뉴들이에요. 야채죽, 미역국, 옥수수 크림스프입니다. 본격적인 식사전에 위속을 달래주기에 괜찮지요. 저는 스프를 좋아해서 조금 덜어왔어요.

 

 

 

자연별곡 순대

 

▲여기서 순대를 만나다니..?

 

진짜 신기한건 순대였어요. 여기서 만날 줄은 상상도 못했거든요. 평소에 순대를 좋아해서 더욱 반갑기도 했어요. 막상 있으니까 또 몇개 집어오게 되더라구요. 소금이랑 찍어드시면 좋아요!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다?!
꼭 맛봐야 할 추천메뉴 4가지! 

자연별곡 된장찌개

 

자연별곡 된장국

 

▲만들어 먹는 된장찌개! 꼭 드세요!

 

자연별곡의 특징 중 하나라면 완성된 음식도 있지만 직접 조리해먹는 음식들이 꽤 많아요. 그중 하나가 바로 된장찌개인데요. 호박, 양파, 버섯, 두부 총4가지 식재료와 육수를 담아오세요. 그리고 테이블 중앙에 있는 인덕션에 올려 놓으시면 맛있는 된장찌개가 완성되요.

 

 

 

자연별곡 도시락비빔밥

 

자연별곡 추억의 도시락

 

자연별곡 도시락

 

▲자연별곡 인기메뉴! 추억의 도시락

 

두번째는 추억의 도시락 비빔밥이에요. 저는 급식먹던 세대라서.. 도시락 비빔밥에 대한 추억은 없지만 TV에서 자주 접하면서 꼭 맛보고 싶었던 음식인데요. 자연별곡에서 먹게되네요. 볶음김치와 김가루 그리고 소시지 조합이 기가막혀요. 밥류를 드실 예정이라면 도시락 비빔밥을 드셔보세요.

 

 

 

자연별곡 간장게장

 

자연별곡 점심 간장게장

 

자연별곡 게장

 

▲간장게장 진짜 맛있었어요!

 

만들어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가장 인기 있는 메뉴에요. 바로 간장게장인데요. 정말 간장게장을 쌓아놓고 먹었답니다. 간장이 짜지 않고 게살이 달아서 많이 먹어도 전혀 물리지 않았어요. 도시락 비빔밥에 간장게장을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건 이유가 없어요 꼭 드세요!!

 

 

 

자연별곡 냉면

 

자연별곡 칡냉면

 

▲막국수 스타일의 비빔물냉면!

 

시원한 비빔 물냉면은 제가 강력 추천하는 메뉴중에 하나에요. 냉면육수가 생각외로 진하고 시원해서 좋아요. 뭐 시중에서 파는 육수겠지만 뭐 다 그런거 아니겠어요?! 시원한 육수에 겨자, 식초를 넣고 슬라이스 배를 넣어주시면 참 좋지요. 저는 비빔+물냉면을 좋아하는데요. 비빔양념장을 추가해서 막국수 스타일로 먹었어요. 여러분 스타일로 만들어보세요~!

 

 

 

자연별곡 짜장면

 

자연별곡 볶음밥

 

▲자연별곡은 한식인데.. 너가 왜 여기서 나와..?

 

자연별곡에는 짜장소스가 있어요. 흠.. 한식 뷔페인지 알았는데 없는게 없네요! 짜장소스를 가운데 두고 한쪽에는 면발! 반대편에는 볶음밥이 있어요. 짜장면과 중식볶음밥 중에 원하는 입맛에 맞춰서 드실 수 있어요.

 

 

 

자연별곡 황도

 

자연별곡 식혜

 

▲후식은 황도와 식혜가 최고시다!

 

이번에는 후식 메뉴들이에요. 홍시와 오렌지 그리고 황도가 있네요. 개인적으로 황도가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고 괜찮네요. 그 옆에는 젤리류가 있어요. 그리고.. 구석 한켠에는 식혜가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탄산음료도 있었지만 입가심으로는 식혜가 단연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자연별곡에 펼쳐진 푸짐한 식사

자연별곡 뷔페

 

자연별곡 수제떡갈비

 

▲평일점심 특선메뉴 :: 수제떡갈비

 

평일점심 특선메뉴 중 하나인 수제떡갈비에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떡갈비보다는 두께가 조금 얇긴해요. 맛은 좋습니다! 흠.. 더 먹고 싶긴한데.. 특선메뉴라서 조리하시는 분께 직접가서 말씀드려야만 받을 수 있어요. 맛은 좋지만.. 자주 가기는 부담스러운 메뉴기도 하지요.

 

 

 

자연별곡 김치전

 

 

▲김치전, 잡채, 볶음김치 맛있어요~.

 

김치전 농담아니구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비빔밥은 양이 생각보다 무척 많더라구요. 저는 양조절을 실패했나봐요. 가족들과 함께 나누어 먹었어요. 아! 볶음김치는 무조건 더 챙겨오세요. 상당히 맛있거든요~!

 

 

 

 

 

 

 

 

 

나가기전 후식으로 먹을 음식!
이거는 꼭 먹어야해요~!

자연별곡 와플

 

자연별곡 와플만드는 법

 

▲초간단 와플  만드는 방법

 

저는 마지막 후식으로 와플을 추천드려요. 간단한 차와 함께 빵종류 보다는 와플이 좋지 않을까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요. 반죽을 1컵을 기계에 붓고 2분 후 완료 소리가 나면 꺼내서 토핑만 얹어서 드시면 되요.

 

 

 

자연별곡 와플반죽

 

 

자연별곡 와플기계

 

자연별곡 와플머신

 

▲와플 만들기! 따라만 하시면 쉬워요.

 

와플 반죽은 2가지가 있어요. 일반반죽과 쑥반죽.. 쑥반죽은 맛보지 않았는데 그냥 거부감이 드네요. 샴푸통 누르듯이 누르면 반죽이 짜(?)져요.

 

 

컵에 딱 1컵을 담으시고 기계에 넣고 닫아주세요. 그리고 빨간 스위치를 눌러주세요. 완성되면 알림이 울려요. 이때 스위치를 꺼주시고 와플을 꺼내주시면 됩니다.

 

 

 

자연별곡 와플토핑

 

▲와플 고수는 잼, 크림토핑을 넣지 않는다..!

 

완성된 와플에 토핑을 넣어드시면 되요! 카라멜시럽, 생크림, 사과잼, 단팥 등이 있어요. 일반적이라면 생크림에 사과잼을 많이 넣어드시죠. 하지만!! 와플 고수라면 따로 챙겨먹는 토핑이 따로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연별곡 바닐라아이스크림 와플

 

바닐라아이스크림 와플

 

바닐라 와플

 

 

▲바닐라 아이스크림 와플은 인정이지!!

 

저는 와플 토핑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추천드려요. 이건 진리아닐까요!? 느끼하고 달달한 생크림은 조금만 먹다보면 쉽게 물려요. 가뜩이나 배부른 상태에서는 더욱 그렇지요.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와플에 발라서 드셔보세요. 커피와도 무척 잘 어울려요~!!

 

 

 

 

 

 

 

 

 

주차는 어떡하나 걱정하셨나요!?

의정부 자연별곡 주차

 

의정부 자연별곡 주차장

 

▲셀프 무료 주차 등록하기!

 

차를 갖고오시면 항상 주차비가 걱정이죠. 자연별곡에서 식사하시면 주차비는 당연히 무료에요. 차량을 지하에 주차하시면 전산서버에 등록되어 있어요. 이때는 유료주차로 시간이 측정되지요!

 

 

 

하지만 자연별곡에서 식사후 나가시기 전에 차량조회 하신 후 적용을 눌러주시면 입차시간 기준 3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걱정할 필요 없답니다. 자연별곡 의정부점 미리보기!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릴께요. 그럼 저는 다음에 찾아 뵙겠습니다!

 

 

 

 

 

 

 

 

 

의정부 자연별곡 찾아가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19.12.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네비게이션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80

※의정부시 센트럴 타워 8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설날, 추석 당일 휴무

 

전화번호

031-824-5404

※전화예약 가능

 

 

 

유익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릴께요~!

여러분의 응원은 큰힘이 됩니다!! : )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