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의정부 흑염소 전문점 소궁 :: 가격

의정부 흑염소 소궁

 

▲의정부 흑염소 요리 전문점 소궁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내돈 내고 내가 쓰는 리뷰입니다. 업체 후원따위는 1도 없는 개인적인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흑염소탕입니다. 간만에 의정부에서 흑염소탕을 먹고왔거든요 "소궁"이라는 흑염소 요리 전문점인데요.

 

위치는 가능역 근처에요. 의정부역에서 하나 더 가면 가능역이 나오는데요. 가능역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타고 오기에 좋고 자체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타고 방문해도 걱정이 없어요.

 

 

 

 

 

 

 

 

 

흑염소 요리 전문점 "소궁"

의정부 흑염소집

 

▲흑염소 요리 전문점 소궁 주차장

 

흑염소 전문점 소궁의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는 차를 타고 방문해서 매장 앞에 차를 주차하고 들어 갔어요. 주차공간이 넓어서 차를 타고 방문해도 좋아보이죠?

 

 

의정부 흑염소 전문점

 

▲의정부 흑염소 전문점 소궁 실내

 

의정부 소궁 흑염소 전문점 내부 모습이에요. 탁자형 테이블이라서 좋았어요. 좌식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나중에 무릎이 아프더라구요. 몸보심을 위해서 부모님과 흑염소를 드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실텐데 부모님에게도 더 좋고.. 여튼 좋아요. : )

 

 

 

 

 

 

 

 

 

흑염소 전문점 소궁 차림표

의정부 흑염소 소궁 메뉴

 

▲흑염소 전문점 소궁 메뉴 및 가격

 

소궁의 차림표이에요. 수육, 전골, 무침은 1인분 기준 가격이네요. 저는 일반적인 흑염소 탕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3,000원이고 흑염소 특탕은 16,000원이에요. 일반적인 흑염소 전문점과 비슷한 가격이라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그외에도 삼계탕, 닭도리탕도 있네요.

 

 

 

우측 하단에는 생강 1회 제공시 무료 2회부터는 추가비용이 발생한다고 적혀있네요. 고기와 함께 먹을 생강채를 더 드실 예정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흑염소 전문점 소궁의 밑반찬

 의정부 흑염소 반찬

 

 

▲의정부 흑염소 전문점 소궁 밑반찬

 

준비된 밑반찬을 이에요. 식전에 먹을 수있는 샐러드가 나와요. 그리고 백김치, 깎두기, 양파장아찌가 나오고 쌈장에 찍어먹을 청양고추와 당근이 있네요.

 

 

흑염소 생강채

 

▲생강채 추가시 추가비용이 있어요~.

 

염소탕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생강채와 양념장이에요. 보신탕을 먹을때도 항상 같이나오는데 고기와 함께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져서 아주 좋아요. 참고로 전에 말씀드렸다 시피 생강채를 추가하면 추가 비용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보글보글 흑염소탕이 나왔어요.

흑염소탕

 

소궁 흑염소탕

 

▲보글보글 뚝배기 흑염소탕

 

뚝배기에 담겨 나온 흑염소탕이에요. 뜨겁게 달궈진 뚝배기 덕분에 식지 않고 뜨겁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주얼은 흡사 보신탕과 거의 똑같네요. 사실 맛도 거의 비슷한게 사실이기도 하지만요. : )

 

 

 

소궁 흑염소 전문점

 

흑염소탕

 

흑염소탕 추천

 

▲흑염소와 생강채 :: 개운한 끝맛

 

솔직히 제 입맛이 그런지 몰라도.. 고기의 모습이나 맛이나.. 보신탕과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국물이 조금 더 진하다는 느낌이 들긴했는데 잘은 모르겠네요. 가격도 비슷하고요. 맛은 뭐 두말 한 것 없이 훌륭했어요. 진한 국물덕분에 몸보신 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특히 채소와 흑염소 고기에 생강채와 양념장을 올려서 먹으면 끝맛이 개운한게 아주 좋아요. 생강채와 양념장 추가비용만 없다면 계속 먹었을 것 같지만.. 따로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저희 집 주변에 괜찮은 흑염소집이 없다면 당분간 계속 방문 할 것 같아요! : ) 그럼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의정부 흑염소 "소궁" 가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19.12.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네비게이션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 337

 

영업시간

미확인

 

전화번호

031-837-8255

 

 

 

유익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릴께요~!

여러분의 응원은 큰힘이 됩니다!! : )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