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우도 근처 맛집 :: 섬소나이 퓨전짬뽕

우도 근처 맛집

 

▲우도 근처 맛집을 찾고 계신가요?

 

어설프게 우도 땅콩짜장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말리고 싶네요. 관광지에서 특산 음식을 맛보고 실망해서 인상을 찌푸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의 우도 땅콩짜장이 그랬거든요. 예전에 무한도전 방송타고 유명해져서 먹었는데.. 가격만 비싸고 별로 였어요.

 

비슷한 예로 인천의 차이나타운 짬뽕도 기대했다가 정말 실망했구요. 분명 관광지에 맛있는 집은 있을 거에요. 그러나! 땅콩짜장, 차이나타운 짬뽕처럼 원조와 다르게 우후죽순 생겨난 집들은 맛이 제멋대로라서 실망하는 경우를 심심찮게 겪게되요.

 

 

 

그래서 제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찾은 우도 근처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섬소나이라는 퓨전짬뽕집이에요. 메뉴는 짬뽕과 백짬뽕(크림파스타 비슷한 퓨전짬뽕)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니뽕내뽕 체인점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요. 일단 가격 먼저 알려드릴께요.

 

 

 

 

섬소나이 퓨전짬뽕 가격표

섬소나이 메뉴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섬소나이 이미지 참조

 

섬소나이 퓨전짬뽕

메뉴

가격

특징

우짬

9,900

붉은색 해물짬뽕 스타일

땡짬

10,900

백짬뽕 스타일(투명한 국물)

백짬

11,900

크림짬뽕 스타일(퓨전요리)

소섬피자

12,900

과일, 채소 토핑의 씬피자

도새기피자

14,900

도새기는 돼지의 제주방언

 

메뉴 내용이 잘 안보이실까봐 표로 정리해봤어요. 첫번째 우짬은 얼큰한 해물짬뽕 스타일이에요. 두번째 땡짬은 맑고 투명한 국물의 백짬뽕이구요. 마지막 백짬은 흔히 아는 퓨전 크림짬뽕이에요. 거의 크림파스타와 같은 맛이죠. 참고로 음료, 주류도 있지만 따로 올리진 않았어요.

 

 

가격은 좀..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재료가 좋고하고 맛이 뛰어나서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짬뽕에 모두 전복과 딱새우가 들어가 있거든요! 당연히 국물 맛이 좋을 수 밖에 없지요.

 

저도 요리 꽤나 좋아해서 짬뽕 여럿 만들었지만.. 『짬뽕은 재료가 좋을수록 맛있다』는 진리를 그대로 반영하는 음식 중 하나거든요.

 

 

 

 

섬소나이 퓨전짬뽕 둘러보기

우도 섬소나이

 

섬소나이 인테리어

 

섬소나이 실내

 

▲따뜻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오션뷰

 

섬소나이 퓨전짬뽕 모습을 찍어 봤어요. 위치는 제주도내 우도 근처에 있어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우도 내에 있는 식당이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제주도내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때문에 식사를 먼저하시고 우도를 구경가기에도 좋아요.

 

 

저는 저녁에 방문했는데요. 지금봐도 외부 조명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참 잘 꾸며놓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밤이라서 잘 보이지 않지만 바로 앞이 해수욕장이라서 낮에 오면 창밖 풍경이 참 멋지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내가 주문한 음식
우짬2, 백짬1, 소섬피자2

섬소나이 짬뽕

 

섬소나이 퓨전짬뽕

 

▲우짬 2개, 백짬뽕 1개, 소섬피자 1개

 

섬소나이 피자

 

▲맛있어서 추가한 소섬피자 1판

 

섬소나이 백짬뽕

 

▲딱새우, 전복, 홍합 :: 이 정도면 반칙아닐까?

 

제가 주문한 음식이에요. 저희는 총 5명이서 방문했어요. 백짬 1개와 우짬 2개 그리고 소섬피자 2개를 주문했어요. 원래 소섬피자는 1개만 주문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서 또 시켰어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재료가 무척 풍부해요. 수 많은 홍합으로 맛의 베이스를 잡아주고 여기에 딱새우와 전복이 2마리씩 들어가 있으니.. 국물 맛이 좋을 수 밖에 없어요.

 

 

 

다 드시고 조금 아쉽다면! 우짬에 공기밥을 말아 드시는걸 강력 추천드려요. 우짬(해물짬뽕) 국물을 맛보시면 아실테지만.. 불맛과 얼큰한 매콤함에 자연스레 밥과 술이 생각나거든요.

 

 

 

 

나오는 길에 커피한잔도 좋아요.

섬소나이 카페

 

▲섬소나이 옆 카페 :: 해수욕장 뷰

 

우도 근처 섬소나이! 바로 옆에는 카페가 있어요. 당시에 시간이 늦어서 숙소로 돌아가느라 커피는 마시지 못했어요. 해수욕장 앞 카페이니 분위기는 두말할 필요없이 좋겠네요. 기회가 된다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우도 근처 섬소나이 찾아가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19.12.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네비게이션 주소

우도면 우도해안길 814

 

영업시간

매일 09:30 ~ 17:00

※배 안뜨는 날 휴무

 

전화번호

064-784-2918

 

영업시간 마감시간이 빠른 편이에요. 우도 근처 식당들은 우도 관광객이 주요 손님이라서 마지막 배를 기준으로 문을 일찍 닫는 편이거든요. 이 점을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유익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릴께요~!

여러분의 응원은 큰힘이 됩니다!! : )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