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김포 가마솥해장국 본점 :: 돼지고기 국밥 솔직한 후기

김포가마솥해장국

 

▲김포 가마솥해장국 다녀온 이야기

 

얼마전 친구와 강화도로 낚시를 떠났다. 여행 길에 주린 배를 채우기로 결정하고 근처에 식당을 찾았다. 메뉴는 국밥으로 통일했다. 다행히 유명한 국밥집이 있었다. 식당의 이름은 김포 가마솥해장국이다.

 

 

본인 블로그에도 김포 가마솥해장국 리뷰가 있다. 하지만 이번에 방문한 곳은 기존과 다른 집이다. 사실 김포 가마솥해장국이라는 이름의 집이 참 많다. 오늘 방문한 곳은 네이버에 "김포 가마솥해장국"이라고 검색하면 네이버지도에 첫번째로 나오는 곳이다.

 

 

 

 

 

 

 

 

 

차량방문 고객을 위한 주차장

김포가마솥해장국 주차장

 

김포가마솥해장국 전용주차장

 

▲전용 주차장 덕분에 주차비가 굳었다.

 

급히 찾아가면서 조금 걱정된 부분은 주차장 유무였다. 차를 타고 식당을 다니면 은근 신경쓰이는 것이 주차장이다. 다행히 김포 가마솥해장국은 전용 주차장이 있다. 출차시에 영수증을 내밀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버리지 말고 챙기는게 좋겠다.

 

 

 

 

 

 

 

 

 

건물 2층에 위치한 식당
실내가 꽤나 넓어서 좋다.

김포가마솥해장국 본점

 

24시 김포가마솥해장국

 

김포가마솥해장국 실내

 

▲좌식, 입식 2가지 테이블이 있다.

 

김포 가마솥해장국은 큰 건물 2층에 위치한다. 식당에 들어서니 내부가 무척 넓었다. 전국에 많은 김포 가마솥해장국의 원조집이 아닌가 싶었다. 사실 유무는 나도 잘 모르겠다. 에어컨 바람이 빵빵해서 입장과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다.

 

 

 

 

 

 

 

 

 

차림표와 원산지 표시

김포가마솥해장국 메뉴

 

▲김포 가마솥해장국 메뉴

 

김포 가마솥해장국의 차림표다. 원산지 표시도 함께 나와있다. 방문전에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올려두었다. 가격은.. 국밥에 대한 소비자 심리 저항선인 7천원을 넘어선 8천원이다.

 

 

요즘 물가가 오르다보니 국밥도 가격이 꽤 있구나 했는데.. 실제 국밥을 만나보니 그렇지 않았다. 양이 여타 국밥에 비해서 훨씬 실하고 좋았다. 충분히 이해되는 가격이였다.

 

 

 

 

 

 

 

 

 

새콤한 김치와 다데기 양념장

김포가마솥해장국 밑반찬

 

김포가마솥해장국 김치

 

김포가마솥해장국 깍두기

 

▲개인적으로 새콤함 깍두기가 별미

 

밑반찬이 나왔다.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양념장과 다진고추가 제공된다. 필자는 얼큰한 국밥을 좋아한다. 자연스레 양념장 한스푼과 다진고추 절반을 털어 넣고 추가로 고추기름 한스푼을 넣었다. 참고로 고추기름은 따로 말하면 주신다.

 

반찬으로는 겉절이 김치와 깍두기가 나온다. 겉절이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깍두기가 좋았다. 깍두기는 새콤하고 달달한 맛이 느껴졌다. 얼큰한 국밥에 제격이다.

 

 

 

 

 

 

 

 

 

푸짐한 돼지고기 국밥

김포가마솥해장국 돼지고기국밥

 

 

김포가마솥해장국 국밥

 

▲그 많은 양도 어느새 완뚝

 

돼지고기 국밥을 주문했다. 뜨거운 뚝배기 담겨서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다. 돼지고기 국밥에는 머릿고기와 내장이 적절히 섞여서 나온다. 고기를 어느 정도 건져먹고 밥을 말았다.

 

밥 한공기를 말은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양이 무척 많다. 일단 뚝배기 자체가 일반 국밥집과 궤를 달리했다. 8천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다. 넓은 뚝배기에 놀라며 친구와 밥 한공기를 추가로 주문했다.

 

 

먹으면서 친구와 맛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다. 국물은 맑고 개운하기 보다는 상당히 묵직하고 육향이 강했다. 다만 담백한 맛의 국밥을 좋아한거나 국밥을 자주 드시지 않는 여성분이라면 고기향이 강하다고 느낄 수도 있겠다. 친구녀석과 필자는 국밥을 자주 먹다보니 으례 국밥의 향이 거니 생각하고 맛있게 먹었다. 진한 국밥을 좋아한다면 필히 방문할 집이다.

 

 

 

 

 

 

 

 

 

김포 가마솥해장국 찾아가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19.10.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네비게이션 주소

경기도 김포시 중봉1로 11

 

영업시간

00:00 - 24:00

 

전화번호

031-998-9888

 

 

 

유익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릴께요~!

여러분의 응원은 큰힘이 됩니다!! : )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