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블루핸즈 영업시간 :: 현대차 무료점검 후기

호원동 블루핸즈

 

▲의정부 호원동 블루핸즈 무료점검 후기

 

2018년에 현대자동차 아이오닉을 신차로 구매했어요. 아이오닉과 함께한지 횟수로 벌써 3년차인데요. 그 동안 무탈하게 타왔지만 혹시 문제가 없는지 의정부 블루핸즈 호원점에서 정기점검을 받고왔어요. 참고로 현대에서는 신차구매 고객에게 8년간 무료 정기점검을 해줘요. 이때 최초 2년동안은 워셔액도 무료로 갈아주지요.

 

블루핸즈 영업시간은 아래 사진에 첨부해 두었으니 참조해주시기 바래요. 참고로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어요. 반드시 방문전에 전화로 확인부탁드려요~.

 

 

 

 

 

 

 

 

 

 

세차하고 블루핸즈로 고고!
방문전에 미리 예약하면 편해요.

아이오닉 세차

 

 

▲세차를 하고 블루핸즈로 점검 출발!

 

정기점검을 가기전에 미리 세차를 좀 해줬어요. 그래도 나름 손세차하며 애지중지 가꿔온 녀석인데.. 지저분한 상태로가면 관리안하는 차로 보일까봐 쪼~끔 신경을 썼어요. 표면에 반질반질 광이나는게 누가봐도 관리한 티가 나는 것 같아요. ㅎㅎ

 

 

무료 년차점검의 경우 시간이 오래 걸지 않아요. 아마도(?) 특별히 바쁜날이 아니라면 당일에 가셔도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지 전화로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저 같은 경우 전화하고 당일에 바로 방문했어요!

 

 

 

 

 

 

 

 

 

의정부 블루핸즈 호원점 도착!

의정부 호원동 블루핸즈

 

블루핸즈 호원점

 

의정부 블루핸즈 호원점

 

호원동 블루핸즈 영업시간

 

▲의정부 호원동 블루핸즈 및 영업시간

 

의정부 블루핸즈 호원점에 도착했어요. 큰 도로 바로 옆에 있어서 위치를 찾는데 애먹지 않아서 좋았어요. 시설 규모는 거대하지 않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어요. 차량용 리프트도 3대나 있구요.

 

 

 

영업시간 안내도 나와있어요. 평일은 물론이고 토요일 및 공휴일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요. 일요일만 휴무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토요일, 공휴일까지 영업하고 있어서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에게 무척 유용해요.

 

 

 

 

 

 

 

 

 

간단한 기능점검부터 시작해요.

아이오닉 년차점검

 

아이오닉 엔진룸

 

▲기능 점검 및 엔진오일 등 상태점검

 

차를 앞에 주차하면 직원분께서 차를 리프트 위로 주차해주셔요. 그리고 차량의 기본장비 작동유무를 점검해주셔요. 그 다음 차량 후드를 열어서 엔짐룸 및 엔진오일 상태와 워셔액 등등 윤활 및 작동장치들을 점검해 주셨어요. 아! 당연히 차량에 기기를 물려서 전반적인 이상유무도 체크해 주셨어요.

 

 

 

 

 

 

 

 

 

출고 2년차! 하부부식 상태는..?!

 

아이오닉 하부부식

 

▲2년차 아이오닉 하부 상태 :: 이상무!

 

그 다음 리프트를 띄워서 차량 하부를 점검했어요. 차량하부는 쉽게 볼 수 없어서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서스펜션이나 기타 부위는 양호했어요. 다만 배기관 부분의 부식이 눈에 띄었어요. 배기관은 엔진에서 배출된 뜨거운 공기로  인해 가열 및 냉각이 반복되는 부위라서 부식이 빠른 편이기도 해요. 이 정도는 정상범위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나중에 자동차 동호회를 통해서도 2년된 차량 배기관에 이 정도 녹이 슨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현상이라는 말들도 들어서 별 걱정은 안하기로 했어요. 배기관에 녹이 좀 생겼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 )

 

 

 

 

 

 

 

 

 

의정부 블루핸즈 호원점 쉼터

블루핸즈 호원점 고객쉼터

 

의정부 블루핸즈 고객쉼터

 

 

▲의정부 호원동 블루핸즈 고객쉼터

 

차량 점검과정을 둘러볼 수 있지만.. 계속 있으면 아무래도 작업자분에게 실례가 될 것 같았어요. 괜히 서로 불편해질 것 같아서 하부사진만 찍고서 대기실로 들어왔어요. 대기실은 차량을 정비하는 동안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서 마련됨 쉼터에요. TV와 쇼파 그리고 컴퓨터 등이 있어요. 참고로 저 컴퓨터는 느려서 사용불가했어요. 그저 관상용...윈도우 XP깔려있음..

 

 

편히 앉아서 티비를 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께요. 아니면 전면부 큰 유리창을 통해서 차량의 정비 진행과정을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에요.

 

 

 

호원동 블루핸즈 화장실

 

▲의정부 호원동 블루핸즈 화장실 :: 깔끔하죠?

 

화장실도 무척 깔끔해서 기다리기 무척 좋았어요. 2년차 무료 정기점검까지 약 30분(?)정도 걸렸나? 생각보다 금방 끝났어요. 점검이 끝나면 차량에 어떤 내용을 확인했는지 친절히 하나하나 알려주셔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문콕방지 보호가드랑 물티슈를 챙겨주셨어요.

 

 

 

 

 

 

 

 

 

무료 정기점검 꼭 받아보세요~!

 

▲2년차 정기점검 완료! 집으로 가자.

 

아이오닉의 무료 점검이 끝났네요. 세차도하고 정기점검도 받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점검 끝나고 가는길에 작은 용품들도 챙겨주시고.. 의정부 호원동 블루핸즈 친절하고 좋은 곳 같아요. 여럽누도 현대기아자동차에서 제공하는 무료점검 서비스를 받아보지 못했다면 근처 블루핸즈를 꼭 다녀오세요~!

 

 

 

 

 

 

 

 

 

블루핸즈 호원점 찾아가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20.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네비게이션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335

 

전화번호

031-837-8205

 

영업시간

※본문내 이미지 참조

 

 

 

유익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릴께요~!

여러분의 응원은 큰힘이 됩니다!! : )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