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안양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보는 방법! 일자리 걱정은 그만!

안양교차로

 

반갑습니다. 맥퍼슨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일자리 관련 내용이에요. 많은분들께서 일자리, 취업으로 걱정이 많으시죠. 특히나 정년퇴직을 하신 중장년층분들, 육아 등으로 부득이하게 일자리는 떠나신 주부님들에게 무척 유용한 내용입니다.

 

바로 안양교차로신문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내용을 보는 방법입니다. 예전에는 길거리에 교차로, 벼룩시장 신문을 통해서 일자리를 많이 구하셨죠. 요즘은 인터넷에서 손쉽게 교차로, 벼룩시작 신문을 볼 수 있답니다.

 

 

안양교차로에는 얀양뿐아니라 군포, 의왕 과천 지역의 일자리도 함께 다루고 있는데요. 덕분에.. 제가 잠시! 살펴봤지만 일자리가 정말 무궁무진했어요. 아마도 이중에서 맘에 안드는 일자리를 찾기가 더어렵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죠. 그럼 바로 알아볼까요!?

 

 

 

 

 

 

 

 

 

 

검색창에 안양교차로 검색하기

안양교차로 네이버

가장먼저 해주셔야 할 일은 검색창에 안양교차로를 검색해주시는 겁니다. 저는 네이버를 이용했는데요. 네이버에 안양교차로를 검색하니 위 사진과 같은 검색결과가 나타났네요. 안내된 주소를 통해서 안양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안양교차로 홈페이지!

안양교차로 홈페이지

안양교차로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접속해서 핸드폰으로 접속하신 분이라면 사진이 약간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어찌됐든 안양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에는 사진 우측하단에 위치한 "구인구직/안내알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다음으로 넘어갈께요!

 

 

 

 

 

 

 

 

 

 

원하는 날짜의 신문을 선택하기!

안양교차로신문

"구인구직/안내알림"을 눌러주시면 보시는 것처럼 날짜별로 구인구직 신문이 올라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장 최근 날짜인 첫번째 신문(5월 31일)을 눌러서 확인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수 많은 구인구직 정보들!

안양교차로 구인구직

여기 나와있는 정보들이 모두 안양/군포/의왕/과천 지역에서 사람을 구하고 있다는 내용들입니다. 운송업, 사무직, 홀서빙, 교육 등 수 없이 많은 직종이 있네요. 또 직종마다 정말 많은 곳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이곳에서 본인의 흥미와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찾아서 쭉~ 롱런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글을 마치고 더욱 유용한 정보로 돌아올께요! 안녕히계세요~!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