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신호위반! 과속단속! 이파인 실시간 조회 후기 및 결과입니다..

과속단속 신호위반 조회

지난 주말에 잠시 고속도로에 오른 적이 있습니다. 평소보다 음악을 조금 크게 틀어놔서 네비게이션 단속카메라 안내를 보지 못하고 속도를 초과해서 지나쳤습니다. 카메라에서도 불빛이 번쩍하는 것 보니 걸린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경찰청교통민원24(이파인)에서 과속단속 실시간 조회를 해봤습니다.

신호위반 조회도 이파인에서 함께 확인 가능합니다. 조회 방법은 간단하니 저 처럼 따라해보세요!

 

 

 

 

 

 

 

 

 

 

 

검색창에 이파인을 검색하기

이파인

과속단속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경찰청 교통민원24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이파인이라는 이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파인에 접속하시면 과속단속 조회부터 신호위반 조회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검색포털에서 이파인을 검색 후 접속해주세요.

 

 

 

 

 

 

 

 

 

 

최근무인단속내역으로 접속하기

이파인 홈페이지

이파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과속단속 조회를 하시려면 위 사진속 빨간 네모박스로 체크된 "최근무인단속내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과속단속 및 신호위반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전에 보안프로그램부터 짜증..!

신호위반, 과속단속 조회가 이렇게 쉽게 끝날리가 있나 싶네요. 그러면 그렇지 대한민국 공기업 홈페이지 중에서 보안프로그램을 간과하다니 제가 어리석었습니다. 저는 크롬을 쓰고 있는데 보안프로그램만 3개를 설치하라고 하네요. 과속단속 조회가 이렇게 어려울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빨리 설치하고 실시간 과속단속 조회하러 갑시다!

 

 

 

 

 

 

 

 

 

 

설치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하기

이파인 공인인증서 로그인

보안 프로그램 설치만 하면 끝날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공인인증서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네요. 진짜 과속단속 조회하기 더럽게 어렵네요. 정부기관 홈페이지 로그인 할때는 항상 절차가 복잡합니다. : (

로그인만 하시면 신호위반, 단속조회를 할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갖고 로그인 해주세요!

 

 

 

 

 

 

 

 

 

신호위반, 과속단속 조회 결과!

과속단속 실시간 조회 결과

로그인 하시면 바로 최근 신호위반, 과속단속 조회 결과가 나타납니다. 지난 주말에 걸린 것 같았는데 과속단속 조회 내용이 없는 걸보니 과속이 아닌 것 같네요. 참고로 최근무인단속내역에는 속도위반 과속단속과 신호위반이 모두 포함됩니다. 지난 주말 과속단속 때문에 무척 찜찜했는데 기분이 상쾌하네요.

 

여러분 신호위반, 과속단속 항상 조심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Macpherson

설명이 너무 많아서 헷갈리신가요? 필요한 정보만 모아서 딱! 정해드립니다.

,